09
09
반응형

도이치 바이트 피자-피자 스쿨

피자 스쿨입니다. 

 

 

피클과 갈릭소스입니다.

 

 

피자스쿨의 대표메뉴 도이치 바이트 피자입니다.

 

 

독일식 소시지와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어우러진 피자라고 광고하는 도이치 바이트 피자입니다. 독일 소시지가 아닙니다. 독일식 소시지 입니다. 독일 소시지는 독일에서 만든 소시지이고 독일식 소시지는 독일 스타일 소시지입니다.

 

 

피자 끝에 붙어있는 치즈롤을 한 조각씩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독일식 소시지가 보입니다.

 

 

피자 외곽에는 고구마무스가 들어있습니다. 달콤합니다.

 

 

세블락 소시지, 겨자소스, 고구마무스가 들어간 도이치 바이트 피자입니다.

 

 

도이치 바이트 피자에 사용되는 돼지고기는 국내산, 수입산 혼합입니다. 피자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율이 중요한데 알 수가 없습니다. 국내산 1%, 수입산 99%도 국내산, 수입산 혼합이고 국내산 99%, 수입산 1%도 국내산, 수입산 혼합입니다. 무엇이 얼마나 들어갔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도이치 바이트 피자는 피클과 갈릭소스가 기본 제공됩니다. 추가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피자 스쿨 매장에서 피클과 갈릭 소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기본 무료 제공입니다. 드물지만 가끔식 깜박하고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요청하시면 됩니다.

 

 

소시지, 피클, 옥수수가 보입니다.

 

 

치즈가 들어있는 피자 끝부분은 갈릭소스를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도이치 바이트 피자입니다. 맛은 괜찮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