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1
반응형

호주 바베큐 버거-맥도날드

I'm lovin' it~ McDonald~ 맥도날드 햄버거입니다. 종이 포장지입니다. 

 

 

 호주 바베큐 버거입니다.

 

 

 포장지를 벗겨내니 햄버거 주위에 종이띠가 있습니다. 뭔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햄버거 가격이 5200원입니다. 5200원짜리 햄버거이니 이정도는 되어야 합니다.

 

 

 짠~ 호주 바베규 버거입니다. 이렇게 보니 가격에 비해 조금 부실해보입니다. 광고에서 보던 호주 바베큐 버거와는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두툼한 BBQ패티가 보입니다. 확실히 고기패티는 다른 햄버거에 비해 두꺼운 것 같습니다.

 

 

 두툼한 호주/뉴질랜드산 100% 순쇠고기 패티와 특별한 바베큐 소스로 채운 정통 호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라고 소개되어있습니다.

 

 

 햄버거 윗 부분입니다. 양상추가 들어있습니다.

 

 

 반대편입니다. 슬라이스 토마토 1장, 베이컨 1장, 치즈 1장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밑에는 두툼한 100% 순쇠고기 고기패티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에 비해 조금 부실해보이기도 합니다. 햄버거 단품만 5200원입니다.

 

 

 토마토, 베이컨, 치즈입니다.

 

 

 호주 바베큐 버거의 내용물입니다. 왼쪽이 햄버거 빵 아래부분, 오른쪽이 햄버거 빵 윗부분입니다.

 

 

다시 합체한 호주 바베큐 버거입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기가 두꺼워서 씹는 맛이 괜찮습니다. 소스도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맛이 버거킹에서 팔았던 갈릭스테이크 버거와 비슷합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지만 5200원 주고 사먹기는 좀 아쉽습니다. 너무 비쌉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