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트로치즈샌드피자-도미노피자
콰트로치즈샌드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입니다.
we know the pizza!! 도미노피자입니다. Domino's Pizza
글로벌 도미노's 데이 이벤트로 받은 50%할인 쿠폰을 이용하여 새로나온 신제품 콰트로치즈샌드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콰트로치즈샌드피자는 33,900원입니다. 할인없이 주문해서 먹기에는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글로벌 도미노's 데이 50%할인해서 16,950원입니다.
콰트로치즈샌드피자 도우사이에 들어있는 크림블루치즈가 부실하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확인해보았습니다. 다행히 제가 주문한 피자에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의 상품사진처럼 질질 흐를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히 크림블루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이 정도면 괜찮은 양입니다.
콰트로치즈샌드피자 도우사이에 들어있는 크림블루치즈입니다. 이 사진이 더 잘보입니다.
콰트로는 이탈리아어로 숫자 4이며, 콰트로치즈샌드피자는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라고 합니다. 크림블루치즈, 커티지 생치즈, 에멘탈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갑니다.
옆모습입니다. 피자가 두껍지는 않습니다.
크림블루치즈입니다. 프랑스풍 블루치즈에 버터밀크를 가미하여 만든 치즈라고 합니다.
피자위에 하얀 건더기(?)가 커티지 생치즈입니다. 네덜란드에서 유래된 치즈로 신선한 맛이 좋은 치즈라고 합니다.
피자위를 보면 군데군데 노란색 줄이 있는데요. 그 노란색 줄이 에멘탈 크림치즈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고기, 토마토, 마늘도 보입니다.
quattro cheese pizza 입니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먹어보고 실망했었는데 이번 콰트로치즈샌드피자는 맛이 괜찮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늘의 알싸한 맛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기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때 같이 구워먹는 마늘의 알싸한 맛이 콰트로치즈샌드피자의 마늘맛과 비슷합니다. 달달한 치즈맛+고기집에서 구워먹는 마늘맛이 납니다. 전체적으로 마늘맛 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콰트로치즈샌드피자도 맛있었지만 도미노피자의 top3는 포테이토, 베이컨체다치즈, 페퍼로니피자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