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2
반응형

네네치킨-오리엔탈 파닭

네네치킨에서 판매하는 순살 오리엔탈 파닭을 주문했습니다. 오리엔탈 파닭은 파채와 오리엔탈 소스가 제공되어,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오리엔탈 소스, 파채와 함께 먹을때에는 뼈가 있는 치킨보다는 뼈가 없는 순살치킨이 먹기가 편합니다. 네네치킨의 순살치킨은 닭가슴살 위주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오리엔탈 파닭에 들어있는 파채입니다. 고깃집에서 삽겹살과 같은 고기를 먹을때 함께 제공되는 파채와 같습니다.

 

 

오리엔탈 파닭용 소스입니다. 소스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먼저 내용물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소스팩을 잘 흔들어 준 후, 파닭위에 소스를 골고루 뿌려줍니다. 그리고 치킨과 파채, 소스를 잘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바삭한 치킨맛을 원할 때는 그릇에 소스를 담아서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치킨에 빠질수 없는 치킨무입니다. 새콤한 맛입니다.

 

 

머스타드 소스와 치킨양념 소스입니다.

 

 

순살치킨입니다. 오리엔탈 파닭은 오리엔탈 소스와 파닭을 치킨과 함께 섞어서 먹기때문에, 은박지가 바닥에 깔려 있습니다.

 

 

오리엔탈 소스를 넣고, 파채와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오리엔탈 소스는 고추냉이(와사비)가 들어있는 소스라서 많이 넣으면 코끝이 얼얼할 정도로 맵습니다. 적당한 양을 넣어야 합니다. 많이 넣으면 먹기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오리엔탈 소스를 어느정도 넣어야 할지 잘 모를때에는, 따로 소스를 담아서 치킨을 찍어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리엔탈 소스를 따로 담아서 치킨을 찍어먹으면 치킨을 바삭한 상태로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고, 소스의 양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오리엔탈 소스와 파채의 알싸한 맛이 치킨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먹기 좋습니다. 치킨은 파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