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와퍼 세트-버거킹
버거킹입니다.
몬스터와퍼 세트입니다. 와퍼세트를 구매하면 추가로 단품 와퍼를 제공하는 행사로 인해 와퍼를 하나 더 받았습니다.
몬스터와퍼와 와퍼입니다. 마치 와퍼와 와퍼주니어를 보는 것 같습니다. 와퍼가 매우 작아보입니다. 몬스터와퍼는 단품9900원 세트11900원에 판매됩니다. 상당히 비싼 햄버거입니다. 비싼만큼 크기도 큽니다.
몬스터와퍼입니다.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몬스터와퍼를 개봉했습니다. 햄버거가 정말 엄청나게 큽니다.
직화로 구운 고기패티,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 양파, 치즈, 토마토 랠리쉬 소스, 마요네즈, 로얄 그릴드 치킨버거에 들어갔던 로얄 그릴드 치킨패티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딱 봐도 엄청 많아 보입니다.
햄버거가 높아서 한입에 물기가 상당히 불편합니다.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 양파, 치킨패티, 치즈, 고기패티가 보입니다.
몬스터와퍼는 4월 1일부터 6월 19일까지 한정판매된다고 합니다. 6월 19일까지이니 아직 여유가 있으니 생각해보시고 드셔보세요.
내용물입니다. 토마토가 2개들어갑니다. 양상추도 보이고 그 밑에는 양파, 그릴드 치킨 패티, 치즈,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몬스터와퍼입니다.
반대편입니다. 양상추와 마요네즈가 들어있습니다.
몬스터와퍼의 내용물입니다.
너무 커서 입으로 베어먹기가 어렵습니다. 나이프를 이용해서 반을 잘랐습니다. 내용물이 보입니다.
세트메뉴의 감초, 감자튀김입니다.
와퍼세트를 구매하면 와퍼를 하나 더 주는 이벤트로 인해 몬스터와퍼세트를 구매해봤습니다. 1만원이 넘는 가격이라 이벤트가 없었다면 몬스터와퍼세트를 구매하지 않았을겁니다. 1만원이 넘는 햄버거를 구매하는 것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1만원이면 다른 맛있는 먹을거리를 구매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김밥 가격이 1000원에서 1500원으로 오르고, 짜장면 가격이 2500~3000원에서 4000~5000원으로 오르면서 가격의 이점을 잃었는데 햄버거도 점점 비싸지고 있습니다.
맛은 괜찮습니다.